Diablo 4의 마법사는 여러 요소를 사용하는 고전적인 마법사입니다. 마법사는 일반적으로 범위가 넓고 소량의 건강과 결합된 많은 피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문 시전자는 "유리 대포"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Sorka는 얼음 조각, 점화 기술, 번개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무기고에 방어 및 제어 기술이있어 적과 가까이 머물 수 있습니다.
Diablo 4: All Ways 구매
집회에 따라 마법사는 수많은 적군과 정예 보스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성역의 광대함. 가이드는 Diablo IV의 Sorceress를 위한 최고의 빌드를 제시합니다. 불, 얼음 및 번개의 세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여러 방향의 집합체가 고려됩니다.
내용 [Скрыть]
- Diablo 4의 마법사: 클래스 개요
- 클래스 특징
- Основные의 характеристики
- 최고의 전설적 측면 [속성]
- 재능 트리 [파라곤]
- 디아블로 4 최고의 소서리스 빌드
- Lightning Sorceress - 방전
- 얼음 마법사 - 얼음 파편
- 파이어 소서리스 - 파이어 월
DIABLO 4의 마법사: 클래스 개요
소서리스/마법사는 다양한 특수 역학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원소 군주입니다. 마법사로서의 게임 플레이는 치명적인 원거리 기술부터 방패를 포함하는 근접 기술까지 다양합니다. 깨지기 쉬운 클래스는 기절 또는 동결과 같은 제어 효과와 전투에 다양성을 제공하는 소환 요소가 있습니다.
소르카는 한손 지팡이, 단검, 양손 지팡이, 보조 무기에 능숙합니다. 지능 매개변수는 사용하는 데 마나가 필요한 스킬에 영향을 미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또는 특정 스킬이 활성화될 때 복원됩니다. 어셈블리는 서로 다른 요소로 구성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마이너스"와 "플러스"로 이어집니다.
클래스 특징
많은 빌드에서 Sorka는 주요 약점과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점 | 제한 |
어셈블리 다양성 및 유연성. 클래스 스킬은 세 가지 다른 원소 요소와 관련이 있는 반면, Sorka의 빌드는 근접 공격이나 원거리 공격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취약성과 낮은 HP. 레벨링 경로에 따라 Sorceress는 방패 및 기타 방어 메커니즘을 갖지만 클래스는 체력이 가장 낮은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
전장 관리. 마법사 기술을 사용하면 감속 및 동결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제어를 적에게 부과할 수 있습니다. | 중요성 포지셔닝 및 마나 제어. 마법사는 다른 클래스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요구합니다. 마나는 기본 재생력이 낮고 전투 중이나 그 사이에 기다려야 합니다. |
마법사 스킬도 강하다 측면없이. 이 클래스에는 주문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는 Enchantment의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 |
거대한 덕분에 피해를 주다 수업은 매우 즐겁고 배우기 쉽고 적합합니다. 초보자. |
마법
인챈트는 디아블로 IV의 소서리스를 위한 고유한 클래스 메커니즘으로, 레벨 15에서 Wizard's Legacy of Mages 퀘스트를 완료하면 잠금 해제됩니다. 특정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열 수 있습니다. 추가 속성 선택한 마법사 스킬에 대해
- 두 가지 기술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으며, 해당 수정자는 특정 시간마다 한 번씩 또는 다른 조건에서 무작위로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임무 완료와 함께 첫 번째 슬롯은 에 열 수 있습니다. 15 수준, 두 번째 셀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30.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Shift+C' Enchantment 창을 불러옵니다.
- 슬롯에서 선택한 스킬은 현재 잠금 해제된 능력, 빌드 요구 사항 또는 다가오는 전투의 적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ОСНОВНЫЕ의 ХАРАКТЕРИСТИКИ
소서리스의 주요 스탯은 지성, 능력 손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민첩성 크리티컬 히트의 기회를 책임지고, 의지력 마나 재생 속도와 받는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이 클래스는 손상을 위해 보호를 잃기 때문에 마법사에게는 힘이 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최고의 전설적 측면 [속성]
이 단락에서는 특정 빌드 선택에 대한 권장 사항과 함께 Sorceress의 최고의 전설적 측면을 고려할 것입니다.
Название | Описание | Билд | Подземелье |
---|---|---|---|
엘리멘탈 애스펙트 | 전기 화살은 일정 확률로 적에게 붙을 수 있으며 지속 시간이 연장됩니다. | 방전 | 무디 할로우, 스코스글렌 |
가속하는 양상 | 모든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 방전 | 무너진 전당, 메마른 평원 |
최고의 마법의 측면 | 패시브 능력 옆에 있는 각 적에게 들어오는 피해를 추가로 줄입니다. "Vyra의 숙달". | 방전 | Случайный |
엘리멘탈리스트의 상 | 기본 또는 마스터리 분기 스킬의 현재 마나 양에 따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 얼음 조각 | 생명이 없는 골짜기, 메마른 평원 |
꿰뚫는 추위의 상 | 얼음 파편이 다수의 적을 관통합니다. 연속 피해를 입힐 때마다 피해가 감소합니다. | 얼음 조각 | Dead Man's Ditch, 부서진 봉우리 |
얼어붙은 기억의 상 | Avalanche 패시브 특성의 사용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 얼음 조각 | Случайный |
바인더 석탄의 양상 | Flame Shield가 활성화되면 적을 통과하여 2~3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방화벽 | Случайный |
차가운 측면 | 두 번째 요금 추가 그러나 Rings of Ice는 충전 당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 어떤 | Случайный |
가드 측면 | 주 자원에 따라 스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보너스는 각각 최대 마진에서 최대 값에 도달합니다. | 어떤 | 오래된 돌, Skosglen |
행운의 상 |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공격 성공 확률이 증가합니다. | 어떤 | Случайный |
수호자의 모습 | 정예 적을 처치하면 장벽이 활성화됩니다. | 어떤 | 잃어버린 기록 보관소, 섀터드 하이츠 |
제어 측면 | 움직이지 못하거나 기절하거나 얼어붙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 어떤 | 가라앉은 도서관, 케지스탄 |
소이 측면 | 불타는 피해는 마나를 재생하는 기회를 가집니다. | 어떤 | 성자의 무덤, 케지스탄 |
오만한 측면 |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 어떤 | Случайный |
불순종의 방면 | 모든 유형의 피해를 입힐 때 방어력이 증가하며 효과는 최대 25-50%까지 중첩됩니다. | 어떤 | 저주받은 자의 전당, 케지스탄 |
재능 트리 [파라곤]
특성 트리에 대한 액세스는 레벨 50에 도달하면 열립니다.
디아블로 4 최고의 소서리스 빌드
Diablo IV에서 가장 효과적인 Sorceress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LIGHTNING SORCERESS - 방전
소르카 가이드 근접 "전기 방전"을 통해 손상과 제어 간의 균형을 맞추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고 더 많은 치명타를 유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펌핑의 특정 단계에서 반짝이는 에너지 폭발 게임플레이의 일부가 되어 근처의 적에게 수동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강한 이 번개 빌드의 측면:
- Lightning Sorceress는 수많은 상대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동시에 많은 마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PVE에서 탁월합니다.
- Fire Branch의 "Heat"스킬은 보스를 견디고 마술사의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소르카는 적의 밀집 지역에 머물면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전기 경로에서 "순간이동"하면 마법사의 이동성이 향상되고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영웅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중 단점 Stormy Stream의 쿨 다운 동안 큰 단일 대상에 대한 번개 빌드 영웅의 약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스는 자체 기절 막대 메커니즘이 있으므로 CCed가 아닙니다.
추천 스킬과 로테이션
"방전"을 통해 소서리스에게 필요한 인챈트: "스톰 래쉬"그리고"불의 화살".
Способность | Прокачка | Рекомендация |
---|---|---|
스톰래쉬 [5/5]:
| 기본 공격은 즉각적이고 아날로그 중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지며 범위와 근거리에서 적용됩니다. 10번째 타격마다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Radiant Stormlash는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므로 무기고에 여러 기술이 나타나도록 나중에 레벨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 |
불의 화살 [1/5] | 적에게 효과를 적용하는 데 1포인트가 소모됩니다. "버닝"하고 패시브 파이어 스킬을 사용합니다. 참으로 모든 스킬이 이 상태를 부여하기 시작합니다. 팀으로 플레이할 때는 모든 아군에게 효과가 적용되므로 "파이어볼"을 우선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방전 [5/5]:
| 조립의 주요 기술, 손상 우선 순위 "체인 번개". 버프를 통해 더욱 강력해지는 몇 가지 피해를 주는 번개를 발사합니다. 근접 전투 스타일 때문에 "파괴적인 일렉트릭 스트라이크"가 중요합니다. 생존에 문제가 없다면 대방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폐허 [1/3]:
| "폐허"-p스킬 사용에 필요한 필수 자원인 마나의 양을 늘려주는 패시브 재능. 현재 마나량으로 50 단위 이상 Elemental Mastery를 사용하면 Core Skills 섹션에 있는 Electric Bolt로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
순간 이동 [1/5]:
| 강화 "순간 이동" 적을 움직일 때 피해를 입히고 일반은 멈출 수없는 상태를 부여합니다. 무지갯빛 순간이동은 소서리스가 받는 피해를 5초 동안 줄여 근접 전투에서 그녀를 보호합니다. | |
플레임 실드 [1/5]:
| «Flame Shield"는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불을 붙일 수 있으며 소서리스에게 면역을 부여합니다. 강화된 스킬은 캐릭터의 속도를 높이고, Iridescent Flame Shield는 부족한 HP 양의 일정 비율을 보충합니다. 처음에는 강화된 아이스 아머의 배리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화된 형태로 마나 재생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
얼음의 고리 [1/5]:
| 이 기술은 해당 지역의 상대를 제어하고 "신비한 얼음의 고리" 방송 취약점 적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
깨지기 쉬운 파괴자 [3/3] | 패시브 재능이 향상되면 소서리스가 더 많은 데미지를 받고 처리합니다. 1점 에 투자할 수 있다 "요소와의 통일성". 치명타 및 성공적인 히트에 의해 트리거되면 패시브는 실드, 순간 이동 및 프로스트 노바의 재충전 시간을 줄입니다. | |
원소 균형 [1/3]:
| «요소의 균형» 정예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줄입니다. «보호" 주는 장벽은 일부 측면과 함께 유용합니다. 마지막 패시브는 3포인트를 제거하면 2포인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로. | |
정전기 [1/3]:
| 정전기는 생성할 기회가 있습니다. 반짝이는 에너지 폭발. 수동적인 "충격 임펄스» 데미지가 증가하지만 기절 능력이 그녀에게 중요합니다. 다른 패시브 후 펌핑 - "경련". Sparkling Power Charges를 수집할 때 마나를 재생하는 Invigorating Conduit은 최대 3포인트까지 펌핑할 수 있습니다. 필요합니다. | |
볼 라이트닝 [1/5]:
| 직진 사격 주변에 피해를 주는 구형 번개. 인챈트 수정으로 고정된 "공 번개", 단일 대상에 대한 데미지가 증가하므로 보스를 상대로 스킬을 추천합니다. | |
폭풍우가 치는 개울 [1/1]:
| 10초 동안 쇼크 브랜치의 아무 능력이나 사용하면 자동으로 브랜치에서 무작위로 두 번째 스킬을 시전합니다. 기본, 고통 또는 마스터리. 사이드 버프는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며, 발동하는 동안 스파크 파워 차지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 |
유체 흐름 [1/3]:
| 수동적 재능 «흐르는 시냇물»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히트가 발생할 때까지 증가하는 히트. «전기 충격» 생존에 도움 «경련» 적을 기절시킬 확률을 높입니다. 치명타를 가할 때 이동 속도를 높이려면 3pt를 펌핑할 수도 있습니다. "전도도” 다른 기술을 희생한다면. | |
섬광 [2/3]:
| 패시베이션 «Flash Fire"는 작은 목표물을 죽일 때 유용하며 마나 재생을 증가시킵니다. Soul Burn은 적에게 불이 붙었을 때 매초마다 체력을 재생성할 수 있는 열 특성으로 가는 길을 열어줍니다. | |
바이라의 지배 | 주변의 적이 충격 스킬로 더 많은 피해를 받기 시작하고 소서리스에 대한 적의 피해가 감소하는 주요 패시브 재능입니다. 크리티컬은 3초 동안 버프를 증가시킵니다. | |
정확한 마법 [3/3] | 발동 확률 증가 행운을 빌어요, 상대방을 더 자주 기절시키는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경련". 3포인트를 투자하세요. 마지막. |
전기 소서리스 게임의 회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라이트닝 볼트와 라이트닝 래쉬를 사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정예 적이나 수많은 몹을 상대하려면 제어 스킬 "Ring of Ice"를 미리 시전하십시오.
- Stormy Stream을 사용하기 전에 보스 싸움에 전체 마나를 사용하십시오. 활성화된 동안 라이트닝 래쉬로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 큰 적과 싸우기 전에 Enchant를 Lightning Whip에서 Fireball로 변경하십시오.
- 피하기 위해 Teleport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Ice Armor"는 초기 단계에서 보호합니다. Flame Shield는 선택한 Fire Arrow Empowerment Enchant 중 하나를 사용하는 다른 공격과 마찬가지로 열 패시브 재능을 펌핑하여 건강을 회복하기 때문에 적에게 화상을 입힐 것입니다.
번개를 통한 소서리스 게임 플레이:
얼음 마법사 - 얼음 파편
소서리스는 튕기는 발사체 "아이스 샤드" 스킬을 통해 막대한 범위 피해를 입 힙니다. 소르카의 능력은 적의 속도를 감소시키고 목표물을 동결시키며, 제어 외에도 상대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장점 어셈블리:
- Ice Shards와 Pyromancy 범주의 여러 기술 덕분에 엄청난 AoE 피해, 단일 대상에 좋은 피해.
- 아이스 링 스킬로 적의 속도를 늦추고 주변 지역을 얼리는 등 전장을 장악하세요.
- 스킬은 보스와 엘리트 적에게 신뢰할 수 있는 취약성의 원천입니다.
К 약한 당사자는 뱀파이어주의 또는 기타 건강 회복 방법이 없기 때문일 수 있지만 빌드에는 보호막, 순간 이동 및 들어오는 손상에 대한 일시적인 면역이 있습니다. 실수로 "링 오브 아이스"를 헛되이 쓰지 않도록 얼어 붙은 적을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추천 스킬과 로테이션
얼음 조각을 통한 필수 소서리스 인챈트:얼음 조각"그리고"불의 화살".
Способность | Прокачка | Рекомендация |
---|---|---|
불의 화살 [2/5] | 모든 능력이 적을 불태우도록 두 번째 매력 슬롯에 배치해야 하는 기본 공격입니다. 2점 후속 기술 학습에 투자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Frostbolt의 레벨을 올리고 활성 스킬 슬롯에서 사용하여 적의 속도를 늦추고 식힐 수 있습니다. 마나가 부족할 때 "빛나는 프로스트볼트" 스킬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3포인트를 받습니다. 파이어 쉴드에서. | |
얼음 조각 [5/5]:
| 얼어 붙은 적에 대한 피해가 증가한 여러 개의 얼음 조각 형태의 주요 능력. 이 스킬은 선택한 원소 트리의 여러 패시브와 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강화된 파편은 적 사이에서 튕길 수 있습니다(동결된 대상에 대해서는 튕김이 보장됨). 소서리스의 보호막이 활성화되면 거대한 얼음 조각이 적에게 이미 얼어붙은 것처럼 영향을 미칩니다. 즉, 적에게 전달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 |
폐허 [1/3]:
| 폐허는 수동적으로 최대 마나를 증가시킵니다. Elemental Mastery를 사용하면 마나의 양이 50단위 이상인 경우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
플레임 실드 [1/5]:
| 능력이 활성화되면 캐릭터는 면역을 얻고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화상 효과를 부여합니다. 변형이 강할수록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무지갯빛 불꽃 방패» 잃어버린 체력의 절반을 회복합니다. 대신 마나 비용이 XNUMX/XNUMX로 감소하는 "Mysterious Flame Shield"를 펌핑할 수 있습니다. | |
순간 이동 [1/5]:
| 텔레포트를 사용하면 선택한 지점으로 이동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멈출 수 없습니다. 강화된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적중한 적의 수만큼 감소합니다. 무지갯빛 순간이동은 들어오는 피해를 일시적으로 줄여줍니다. | |
깨지기 쉬운 파괴자 [3/3] | Fragile Destroyer는 완전히 펌핑될 때 수동적으로 나가는 피해와 들어오는 피해를 각각 18%와 9%씩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를 투자할 수 있습니다. Elemental Affinity에서는 성공 및 치명타 시 10초마다 방어 범주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재설정되며, 모두 선택한 빌드에서 사용됩니다. 이 경우 재능은 이전보다 더 일찍 펌핑하는 것이 좋습니다. 20 수준. | |
아이스 아머 [1/5]:
| 이 능력은 몇 초 동안 보호용 얼음 장벽을 만듭니다. 강화 스킬은 마나 재생을 가속화합니다. | |
얼음의 고리 [5/5]:
| 주변의 적을 얼리는 스킬입니다. 적을 죽일 때 보조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더 빨라집니다. 신비한 얼음의 노바는 몇 초 동안 적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대상이 보스일 경우 디버프 시간이 증가합니다. 마지막 2포인트 가장 최근의 스킬 포인트에서 더 나은 투자를 할 수 있는 능력. | |
원소 균형 [1/3]:
| 다수의 방어 패시브. 엘리멘탈 밸런스는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때까지 XNUMX초마다 정예 적의 데미지 감소 비율을 축적합니다. "보호"는 재사용 대기 시간에 시전되는 능력이 있는 장벽을 부여합니다. | |
내면의 불꽃 [1/3]:
| С "내면의 불꽃"섹션에서 변경 Pyromancy는 HP가 높을 때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Consuming Flame은 불이 붙은 대상과 움직이지 못하는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50 스킬 포인트를 소비하거나 필요에 따라 패시브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영구 동토 [3/3]:
| 처음 세 가지 패시브 특성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엘리트에 대한 영구 동토층, 모든 취약한 적에게 "아이스 터치", 경직되고 얼어붙은 대상에 "냉동"시킵니다. Chilling Wind는 취약한 적에게 성공적으로 명중하면 마나를 회복합니다. | |
깊은 동결 [1/1]:
| 소서리스를 얼음 덩어리에 가두어 부여하는 강력한 스킬 면역.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근처의 적들은 냉각 효과를 받으며, 진행 중 피해와 능력 종료 시 다시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종료 시 태고의 딥 프리즈는 적중한 적의 수에 따라 배리어를 부여하며, 필연의 딥 프리즈는 스킬 쿨타임을 50% 감소시킨다(파워풀 제외). | |
눈사태 | 소서리스의 메인 패시브 스킬로 타격 성공 시 일정 확률로 데미지가 증가된 스킬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비용 없이 Frost Shards, Frost Orb 또는 Blizzard. 적이 취약하면 기회가 증가합니다. 패시브는 전반적인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
정확한 마법 [3/3] | 패시브 스킬은 발동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행운을 빌어요 3점에서. 15%. 마지막 펌핑에 권장됩니다. |
Ice Sorceress의 게임 회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튕겨나가는 얼음 파편으로 적의 속도를 늦추고 적의 중앙에서 아이스 노바를 사용하여 얼리세요.
- Flame Shield를 활성화하여 속도를 높이고, 체력을 재생하고,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군중 사이를 이동하려면 "순간 이동"을 사용하십시오. Ice Armor는 피해를 막고 마나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위험에 처했을 때 Deep Freeze를 시전하여 일정 시간 동안 공격에 면역이 되고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 그 과정에서 아이스 샤드로 적을 공격하고 아이스 노바를 재활성화하세요. Avalanche 패시브 특성은 성공적인 히트를 발동하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동결을 통해 소서리스를 위해 플레이하는 원리:
파이어 소서리스 - 파이어 월
"Fiery Wall" 스킬을 통한 마법사의 강력한 빌드. 시전자의 능력은 적에게 불을 붙이는 것, 불타는 상태 및 기절 상태를 기반으로 합니다. 강력한 패시브 재능과 기본 스킬에는 강력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기초적인 "플러스»:
- 빠른 마나 재생 기능을 갖춘 간단하고 부담 없는 빌드입니다.
- 특히 인페르노를 활성화할 때 대형 대상과 해당 지역 모두에 대한 스킬의 높은 주기적인 피해.
- 캐릭터의 작은 최대 체력을 보상하는 따뜻함 패시브 덕분에 소서리스의 높은 체력 재생. 얼음 노바 형태의 다양한 손상 흡수 효과 및 추가 보호 소스.
"에서단점"우리는 이러한 빌드의 마법사가 기본적으로 피해만 입히기 때문에 전장에 대한 전반적인 제어 부족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Frost Nova를 제외하고는 적에게 취약성을 가하는 원인이 없습니다.
추천 스킬과 로테이션
Wall of Fire를 통과하는 소서리스에게 필요한 인챈트:불의 벽"그리고"파이어 볼".
Способность | Прокачка | Рекомендация |
---|---|---|
불의 화살 [2/5] | 불타는 효과가 있는 기본 공격, 2포인트 동안 펌핑. 트리의 후속 능력에 액세스합니다. 메인 리소스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적에 대한 능력 공격으로 마나를 얻는 깜박이는 불의 화살. | |
불덩어리 [5/5]:
| 파이어볼은 적중 확률이 있으며 일정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강화된 스킬은 폭발 거리가 증가합니다. Greater Fireball은 화상에 따라 스킬의 피해를 더욱 증가시킵니다. 스킬 레벨링은 주로 직접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Enchantment의 두 번째 슬롯에 필요하므로 적들이 죽을 때 Fireballs와 함께 폭발합니다. 유사하게 Meteor 슬롯에 넣을 수 있으며 성공하면 일정 확률로 상대방에게 떨어집니다. | |
플레임 실드 [1/5]:
| 소서리스 주변의 적을 불태우고 2초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들고 일정 확률로 적중시킬 수 있는 스킬입니다. 강화된 스킬은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무지갯빛 불꽃 방패» 잃어버린 HP를 복구합니다. | |
순간 이동 [1/5]:
| 이 능력을 사용하면 선택한 지점으로 멈출 수 없는 상태로 텔레포트하고 착지 시 주위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강화된 순간이동은 적중한 적의 수에 따라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무지갯빛 순간이동은 몇 초 동안 사용할 때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
깨지기 쉬운 파괴자 [3/3] | 패시브 재능은 모든 피해를 몇 퍼센트 증가시키지만 들어오는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에서요소와의 통일성» 1포인트를 투자하여 성공 및 치명타 시 일정 확률로 방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
아이스 아머 [1/5]:
| 아이스 아머는 캐릭터 주위에 얼음 장벽을 생성하여 들어오는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보조 스킬은 마나를 회복합니다. | |
얼음의 고리 [2/5]:
| 방어 스킬은 소서리스 주변의 적을 얼립니다. 보조 스킬은 스킬에 의해 얼어붙은 적 처치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신비한 얼음의 고리» 적을 취약하게 만들고 보스의 경우 효과가 지속 시간만큼 증가합니다. | |
원소 균형 [1/3]:
| 다수의 방어 패시브. "엘리멘탈 밸런스"는 캐릭터가 피해를 입을 때까지 효과를 축적한 다음 정예 적으로부터 받는 첫 번째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Mana Shield는 100의 마나를 사용할 때 받는 피해를 줄여줍니다. 마나. "보호"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스킬 사용 시 배리어를 부여합니다. | |
내면의 불꽃 [3/3]:
| Inner Flame 패시브는 소서리스의 체력이 높을 때 Pyromancy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Corrupting Flame"을 펌핑하면 모든 스킬이 적중하면 적을 고정시킬 수 있으며 HP가 높을수록 확률이 높아집니다. 마지막 기술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마지막 패시브 재능을 펌핑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불의 벽 [5/5]:
| 불의 벽은 성공적으로 명중할 확률이 있으며 몇 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Empowered를 사용하면 해당 영역에 있는 적에게 더 많은 화상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불의 벽은 적들이 벽 밖으로 나갈 경우 불타오르는 시간을 3초 연장합니다. 첫 번째 주문 슬롯에 스킬을 배치하면 적이 화상 피해를 입을 때 Wall of Fire가 2개 더 생성됩니다. | |
인페르노 [1/1]:
| 이 스킬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길고 선택한 지역의 적을 불태우는 불의 짐승을 소환합니다. "오리지널 인페르노"는 적을 스킬존 중앙으로 끌어당긴다. Inevitable Inferno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Pyromancy 섹션의 스킬에는 마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
섬광 [1/3]:
| Flash of Fire 패시브 특성은 적을 죽일 때 마나 재생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Endless Burn"은 화상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Heat"는 적중 한 각 대상의 체력을 회복하고 보스에 대한 효과가 증가합니다. 이 패시브는 마지막 스킬 포인트 중 하나에 대해 펌핑해야 합니다. | |
불 | (당신이 시전한) 적의 각각의 고유한 화상 효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키는 마스터 패시브 스킬입니다. 대상에 이러한 효과가 3개 이상 있으면 보너스가 두 배가 됩니다. | |
정확한 마법 [3/3] | 패시브 재능은 성공적인 공격의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는 효과가 크게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 것 중 하나를 펌핑하는 것이 좋습니다. |
불 같은 마법사의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Wall of Fire는 영역 효과와 높은 데미지를 가진 주요 마나 비용 스킬이 될 것입니다.
- Flame Shield를 사용하고 적들 사이를 달려 불을 붙이고 자신의 건강을 회복하십시오.
- 위험한 상황에서는 마술사의 주요 자원을 동시에 복원하는 "아이스 아머"를 활성화하십시오.
- Ice Nova로 적을 얼리십시오. "텔레포트"는 상대방 그룹 사이를 이동합니다.
- 큰 대상에게 인페르노의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을 사용하고 불의 벽을 다시 적용하십시오.